검색

가족 음악극 <이중섭의 편지>

- 작게+ 크게

강명옥
기사입력 2020-10-30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재)영월문화재단(이사장 최명서)은 오는 11월 5일(목) 19:00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전석 무료로 사전 예약 없이 입장할 수 있는 가족 음악극 <이중섭의 편지> 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2020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중섭의 편지>은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재)영월문화재단에서는 <코믹연극 해프닝>, <이중섭의 편지> 두 개의 공연이 선정되어 이번 11월 5일(목) 19:00 사랑과 가족이라는 ‘이중섭의 편지’의 주제를 통해 가족의 기억과 가족의 가치를 환기시켜주는 공연이며 ‘사랑’, ‘가족’을 담은 작품과 ‘이중섭의 편지’가 우리의 삶을 일깨워주는 빛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재)영월문화재단(이사장 최명서)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군민 불안감 해소를 위해 당일 관람객 입장 시 체온체크, 손 소독 및 객석 띄어 앉기를 통해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고 했으며 “올 가을 가족들과 함께 편지화 이야기 가득담긴 따뜻한 음악극을 관람하며 한국인이 사랑한 화가 이중섭을 다시금 추억해보는 군민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하며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이중섭 포스터  © 강원경제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꽃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강원경제신문(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