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김치’ 사전 예약 판매

- 작게+ 크게

강명옥
기사입력 2020-10-0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심층수(대표 권선우)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김치 ‘천년동안 김치’의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년동안 김치’는 1년에 단 3개월만 한정 생산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김치로, 강원도 진부령 해발 660m 고랭지에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배추로 만든다. 해양심층수 농축수로 배추를 절여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태양초 고추, 광천 토굴 육젓, 남해 마늘 등 엄선된 최고급 국산 재료만 사용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김치인 ‘천년동안 김치’의 11월 초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기간에 사전 예약 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매년 조기 품절되는 천년동안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장마와 태풍으로 배추, 고추, 마늘 등 김치 원재료비가 폭등했으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최고 품질의 김치를 드실 수 있도록 기존 가격을 유지했다.

 

‘천년동안 김치’ 사전 예약 및 문의는 강원심층수 고객만족센터와 천년동안 공식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기반으로 해양심층수 음용수를 비롯한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강원심층수     ©강원경제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꽃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강원경제신문(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