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MDWAVE 조영현 대표

- 작게+ 크게

박현식
기사입력 2020-06-27

▲ MDWAVE 조영현 대표

 관광지역 콘텐츠를 활용한 여행 관련 캐릭터 디자인 상품 제작

 

가톨릭관동대학교 까페에서 MDWAVE 조영현 대표를 만났다. 그 녀가 꿈꾸는 사업은 관광지역 콘텐츠를 활용한 영행 관련 캐릭터 디자인 상품 제작이다. 광고디자인은 급변하는 광고환경과 정보사회의 변화추세에 맞춰 고도의 판매촉진을 위하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설득기술을 필요로 하는 사업으로 지면광고 뿐만 아니라 매체를 통한 광고영상처럼 각 매체의 특성에 따라 창의적인 표현능력을 확대하여 주어진 주제를 명확하게 시각화하는 응용미술이라 볼 수 있다.

 

조영현 대표는 상당히 긍정적인 마인드로 세상을 바라보며 사업에 몰두하고 있다. 아직까지 생각한 대로 사업을 펼치지는 못하지만 코로나19 정국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누구나 광고는 하여야 하니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고 한다. 어차피 작은 일도 열심히 노력하면 실력이 좋아지게 마련이고 어려워도 작은 일에 충실하면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준비가 되는 것이니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한다.

  

인터뷰를 하며 나는 완전히 그녀의 대화에 빠져들었다. 요즘 보기 드문 기업가정신의 소유자를 만났다. 세상은 바라보기 나름이다. 또한 상대하기 나름이다. 말로만 들었을 때는 어려울 거라 생각했던 것이 조금 더 명확하게 일상으로 들어온 듯하다. 태양은 우리가 등 돌리고 있는 그 순간에도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것이다. 방향을 바꾸기만 한다면 언제든 그 따사로운 햇볕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당장의 행복을 추구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소상공인들이 하여야 할 일일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꽃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강원경제신문(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