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TOBU 김범준 대표

- 작게+ 크게

박현식
기사입력 2020-06-27

 

 

▲ TOBU 김범준 대표(우측)

 초당두부를 이용한 푸딩 개발

 퓨전 디저트 제작

 스테비아, 한천으로 제조하는 건강 디저트 제조 판매업

 초당두부의 캐릭터 제작을 통한 브랜딩화 

 

수만 명의 데이터를 시계열적으로 분석해서 가난한 사람에서 부자까지 모두 분석한 사람이 있다. 빈손으로 시작해서 자신의 힘으로 부를 이룬 사람들을 자수성가하였다고 한다. 분석한 결과 그 사람들 중에 높은 IQ나 뛰어난 창의성을 가진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는 결과가 나왔다는 발표를 본적이 있다.

 

TOBU 김범준 대표를 이른 아침에 만났다. 자영업자에게 이른 아침은 매우 분주한 시간이다. 유통기한이 길기 않은 제품을 만들어 판매한다는 것은 더욱 그러하다. 우리는 흔히 질적 연구란 수치화하기 힘든 자료를 면담이나 관찬을 통해 분석한 뒤 결론을 내리는 방식으로 그를 만나기 전에 미리 사업장을 방문하여 주변의 환경을 살펴보고 주위의 사람들 평판도 들어 보고 단순히 그의 만남을 통해 설문이나 면담에 의한 조사로 결과를 도출해 내려 하지 않았다.

  

김범준 대표가 꿈꾸는 세상은 범인의 상황이 아니었다. 작은 틈새 하나도 그의 정성이 깃들여 있었다. 그리고 그의 포부 또한 원대하였다. 우리는 작은 것을 아름답게 바라보고 함께 만들어 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아무도 성공하지 못한 방법으로 넉넉해지는 아름다움이 강릉시에 가득하길 기대하여 본다.

▲ TOBU 김범준 대표의 브랜딩화 작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꽃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강원경제신문(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