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4 강원고성명태축제 막 올랐다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4일간 거진 11리 해변 및 거진항 일원에서 열려

- 작게+ 크게

노장서 기자
기사입력 2014-10-31


(고성=브레이크뉴스강원)
2014년도 강원고성명태축제가 개막했다.
 
올해로 16회째인 고성 명태축제는 “고성명태는 행운이다”라는 주제로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4일간 거진 11리 해변 및 거진항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고성명태축제는 축제의 본질인 신명과 재미를 극대화하여 공연행사, 명태즉석경매, 관태체험, 항구문화·해상체험 등 11개 분야 58개의 단위행사로 구성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축제기간 내내 해군함·해경정 견학, 고성명태 및 해양심층수 홍보관, 고성명태 옛 사진전 등의 전시마당과 수산물·건어물 매장, 5읍면 특산물판매장, 고성명태 덕장 현장판매 등의 장터시장,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편성하여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명태 행운열차를 작년보다 확대 운영하여 화진포 관광지와 연계한 셔틀 열차를 운행할 예정이며 ‘어린이와 함께하는 고성랜드’라는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어린이들의 문예대회, 펌프카, 에어바운스 등이 설치되어 재미나는 놀이시설을 구성하였다.
 
고성군 관계자는 “오색물결이 일렁이는 올 가을, 금강·설악의 산자락을 따라 최북단 동해 바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체험을 통해 고성군을 방문한 관광객이 고성명태의 행운을 가득 담아갈 수 있도록 축제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상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고성명태축제 홈페이지(www.myeongta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꽃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강원경제신문(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