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타빈스, 드림스페이스카페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박용우
기사입력 2024-02-17

▲ 비타빈스, 드림스페이스카페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강원경제신문] 박용우 기자 = 지난 2월 16일 금요일 오후5시, 특허받은 비타민커피 제조사인 비타빈스(단태욱 대표)와, 드림스페이스카페(권혁자 대표)간 춘천에 위치한 드림스페이스카페 매장에서, “비타빈스 1호점 론칭”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을 갖었다.

 

비타빈스와 드림스페이스카페는, 양사가 갖고 있는 비타민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을 맺게되었다

 

특히, 드림스페이스카페는, "여러분의 꿈을 공유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알리기 위해서, 강원특별자치도내 청소년들과 소상공인들의, 권익 창출과 꿈의 공간을, 공유하기 위하여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본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위하여 비타빈스가 특허 보유하고 개발한 웰빙 비타민커피 원두와, 홍보마케팅 및 특화된 브랜드 지원등의 협력사업으로 지역활성화 상생사업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

 

또한 비타빈스와 드림스페이스카페는 양사가 가진 장점과 특성을 활용하며, 업무 콜라보를 통한 협업과 홍보마케팅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계기로 비타빈스 단태욱 대표는, 강원특별자치도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런칭으로 지속가능한 지역 경제활성화와 일자리창출를 기대하며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카페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본 협약식을 축하하기 위해서, 사단법인 강원도장애인단체연합회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전미애 강사와, 브레인힐링 상담 김도연 협회장이 함께 참석했다.

 

▲ 비타빈스, 드림스페이스카페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광고
광고
광고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강원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