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삼척교육문화관, 2024년 독서진흥프로그램 강사 공개모집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강명옥
기사입력 2024-01-18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교육문화관(관장 김범중)은 내실 있는 독서 프로그램 운영과 강사 선정의 객관성 확보를 위해 2024년 독서진흥프로그램 지도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도 강사의 자격 조건은 해당 분야 강의 경험이 있거나 해당 분야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으면서 학생 지도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 모집 분야는 △유아·어린이 독서동아리(5개) △독서인문교육프로그램(독서토론, 한 학기 한 권 읽기) △독서진흥프로그램(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찾아가는 책놀이)으로 총 3분야 9개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사 모집 공고는 삼척교육문화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 기간은 1월 23일(화)부터 1월 30일(화)까지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강사는 공고문을 참고하여 지원서 등 관련 서류를 교육문화관 2층 문헌정보과 사무실로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김범중 삼척교육문화관장은 “우수한 강사 발굴과 선정에 따른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기대한다”라며, “지역 인재들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강사 공개모집에 우수한 인력들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삼척교육문화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삼척교육문화관 강사 공개모집 담당자(033-570-5512)에게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강원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